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집사가 복근 운동하면 벌어지는 일.."많이 부담스럽네옹"

 

[노트펫] 집사가 복근 운동을 하기 위해 눕자 고양이는 바로 배 위에 올라가 자리를 잡고 앉았다.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보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건지 무척 궁금해진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일본 매체 오타쿠마 경제신문은 집사가 복근 운동을 할 때마다 부담스럽게 쳐다보는 고양이 '미니라'를 소개했다.

 

일본에 거주 중인 한 트위터 유저는 최근 복근 운동을 하다 고양이 미니라의 행동을 보고 당황했다.

 

 

집사가 누워서 두 다리를 'ㄱ'자로 만들고 복근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본 미니라는 슬그머니 다가와 배 위에 자리를 잡았다.

 

녀석은 의자에 앉듯 집사의 다리에 기댄 채 멀뚱멀뚱 쳐다봤다. 딱히 무언가를 원하는 것 같지는 않는데 부담스럽게 쳐다보고 있으니 집사는 당황스러웠다.

 

ⓒ노트펫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트위터 원본 동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배에서 내려올 기미를 보이지 않기에 운동을 재개하려 녀석을 바닥에 내려놓으니 미니라는 조금 떨어진 곳에 엎드려 집사를 쳐다봤다.

 

이런 미니라의 행동에 의문이 생긴 집사는 자신의 SNS에 '복근 운동 중에 배 위에 올라와서 자리 잡고 있는데 이거 뭐 하러 온 거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방해하러 온 건가?", "복근을 단련 시켜주러 온 트레이너다!", "관심을 받고 싶은 건지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집사는 "복근 운동을 하고 있으면 이렇게 행동하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다"며 "그래도 귀여워서 매번 위로받고 있다"고 말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